FAQ | 자주 물으시는 질문들입니다. 궁금사항은 먼저 검색해 보세요!
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본 홈페이지의 회원가입은 모이몰른 매장에서 발급받은 쑥쑥포인트카드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멤버쉽 회원가입입니다.
멤버쉽 회원이 되기를 희망하는는 고객께서는 가까운 모이몰른 매장을 방문하여 쑥쑥포인트카드를 받으신 후 포인트카드
본 홈페이지에서 사용등록을 하실 수 있으며 사용등록하실 경우 자동으로 멤버쉽회원으로 가입됩니다.
또 스마트폰사용자의 경우 앱스토어 또는 플레이스토어에 'SYRUP'(스마트월렛)을 다운로드 후 쑥쑥포인트카드를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.
'SYRUP'을 통한 쑥쑥포인트 카드 회원은 웹사이트에 인증 없이 바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매시즌 신상품은 해당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3~4개월 이전에 출시됩니다.
자세한 출시일정은 게시판에 공지하여 드리거나 메일수신동의를 해주시면 메일로 안내드립니다.
전국 컬리수 (오프라인) 매장에서 구매하실 수 있으며
온라인에서는 예스24(www.yes24.com) , 아이스타일24(www.istyle24.com) 에서 가장 많은 신상품과 시즌오프 세일상품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.
상품의 교환과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?
-상품 구입 후 30일이 초과한 경우
-교환증 분실 등의 사유로 교환증이 없는 경우 (단, 교환증 분실의 경우 영수증으로 대체 가능합니다)
-상품 착용 / Tag제거(손상)/ 케이스 훼손 등의 사유로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
-고객과실로 인한 상품 훼손이 발생한 경우
-시즌종료로 인한 해당시즌 상품이 반품 완료된 경우
-상품불량 시 수선 → 교환 → 환불 순으로 처리해 드립니다.